POS의 다양한 고객들의 모든 요구를 잘 응대 할 수 있다. 온라인 상의 가격과 오프라인 상의 가격을 모두 동일하게 판매 할 수 있음으로 가격 차이로 인한 고객의 이탈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오프라인 조직의 경우 오프라인에서 교육을 하고 온라인에서 구매를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동기유발을 시킬 수 있다.

대개의 오프라인 조직 경우에 가격이 온라인의 가격에 비해 높아서 가격이 노출되는 것을 꺼리는 편인데 (주)가(GA) 쇼핑몰을 이용하면 가격 노출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주)가(GA) 폐쇄몰을 이용하면 회원의 회사로부터 받은 직급에 따라서 또는 회원의 개인 신용도에 따라서 다양한 방법으로 가격을 달리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 노출에 대한 염려를 할 필요가 없다.

회원들 각자가 회사에서의 자리와 회사로부터 승인 받은 위치에 따라서 가격이 전혀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판매에 대한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어 사업을 방문판매원회사가 사업을 하는데 아무런 불편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오픈물을 이용해서 가격의 추이를 보여주고, 그리고 폐쇄몰을 이용해서 차등으로 가격을 관리하게 해 주며, 자신의 직급에 따라서 상품을 판매 했을 때 마진이 달라짐으로 관리가 용이하다.

모든 롤에 다 사용이 가능하지만 특히 방문판매사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관리자 몰이 될 것이다.

상품을 주문하는데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든지 오프라인으로 주문을 하든지 아무런 관련이 없다. 가격도 동일하고, 관리도 편리하며, 오프라인에 대한 관리 인원을 달리 구성할 필요가 없다.

국내 및 해외 POS단말 시장에서 최적화 및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으며, POS시스템을 손쉽고 용이하게 운영할 수 있고,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수용 할 수 있어 최적화된 PO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다양한 용도로 변형이 가능하고 포스를 사용하면서 쇼핑몰을 띄워서 쇼핑도 하고 영화도 보고 사용자의 요구를 온라인 상으로 무엇이든 들어주기에 최적화된 모델로서 얼마든지 사용자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앞으로의 트렌드는 모든 것을 멀티로 하며 다용도의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있어야 만 세계화에서 살아 남을 수 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모든 것이 하나의 결제 방식과 하나의 적립방식으로 모아질 날도 멀지 않았다. 온라인이니 오프라인이니 하는 경계는 앞으로 없어질 것이다. 온라인 기업이 오프라인 기업과 서로 손을 잡을 것이고, 오프라인 기업이 온라인 기업과 서로 손을 잡게 될 것이다. 이때 손을 잡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자유롭게 결합할 수 있도록 확장형으로 개발 되어 있어야 하는데 많은 기업의 경우에 경직되어 폐쇄회로를 사용하고 있어서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뜯어 고쳐야 하는 일도 비일비재하게 일어날 것이다.

이 시대를 대비해서 (주)가(GA)는 모든 회로를 통합과 융합 그리고 확장형으로 제작 했다. (주)가(GA)는 온라인 기업은 물론이고 오프라인의 그 어떤 기업과 협력을 해도 시스템 상에서 문제는 없다. 확장성이 가장 뛰어난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스템을 갖춘 회사가 (주)가(GA)라고 확신한다.

no show
왜 이 사업을 하는데 장비, 프로그램, 카드가 필요한가?
프로그램이 필요한 이유는 회원이 무엇을 사용 했을 때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얼마나 사용했는가? 하는 것을 알기 위해서 그리고 그것을 관리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이 필요한 것이고, 장비가 필요한 것은 현금으로 사용했는가 신용카드로 사용 했는가 아니면 적립금으로 사용 했는가 하는 것을 결제 하기 위해서는 POS 라든지, Check단말기 라든지, Mobile이라든지 하는 장비가 있어야 결제를 할 수 있는 것이다.

한 마디로 말해서 결제를 하기 위해서 장비가 필요한 것이다. 그리고 카드가 필요한 이유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회원의 정보를 카드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카드 속에 현금 또는 적립금, 포인트, 마일리지 등이 들어 있어서 그것을 가지고 현금처럼 사용하는 것이다. 그래서 프로그램과 장비와 카드가 필요 한 것이다. 그럼 먼저 가장 많이 사용되는 POS에 대해서 살펴보겠다.

“사용자 맞춤형 POS”

사용자 맞춤형 POS를 제작한 이유는 앞으로 할인적립카드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할 것인가 하는 것을 암시 하는 부분이다. 모든 프로그램을 직접 개발했으며 많은 부분에서 빅데이터로 활용할 예정이다. PC 버전으로 된 것을 말하는데 APP 버전보다는 오래된 버전이지만 나름대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주)가(GA)는 PC버전이나 APP 버전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된다.>

결제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장착하고 하나하나 사업을 해 가는 업체가 가(GA)이며, 기가의 이 장비를 빌려서 사업을 해도 되고 스스로 제작을 해서 사업을 해도 된다.

끝까지 우리 프로그램을 개발하기로 마음을 먹은 이유는 바로 적립 사업을 하기 위해서고 이 사업을 자유롭게 하려면 우리의 프로그램이 있어야 한다. 이것을 오랜 시간 동안 고민하면서 계속해서 개발을 했다.>

앞으로 많은 부분에서 세계가 (주)가(GA)의 APP포스나 WEB포스를 사용 할 것으로 기대된다.>

no show



APP POS = Application POS
APP POS는 가맹점주가 필요한 기능을 직접구성할 수 있으며 기존의 고정된 형태의 POS 시스템과 더불어 모바일을 이용하여 매장내
에서 이동하면서 주문을 받고 결제 할 수 있는 POS 시스템입니다.
맞춤형 포스는 우리가 오프라인 가맹점에 가 보면, 전부 다 포스가 놓여 있다. 그런데 그 포스들은 그냥 돈을 내고 받을 때만 사용을 한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제공해주는 그 업체의 것만 사용을 하게 된다.

참 불편하기 짝이 없다.

이럴 때, 그 포스에 UI 통합의 기능을 깔아줘서, 그 집에서 이뤄지는 모든 거래, 다시 말하면, ‘맞춤형’으로 깔아줘서 그 집에서 필요한 것들, 예를 들어서, 그 집에서 원하는 것, 인근 일촌 가맹점에 보내주는 앱을 깔아준다든가, 기타 등등. 모든 IT가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같이 깔아줘서, 같이 사용할 수 있게 하면서 맞춤형으로 쓰게 해 줘서, 그 포스가 단순히 돈만 주고받는 것이 아니라, 우리 실생활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편리하게 하면서, 수익도 같이 올릴 수 있게 해 주는, 이런 맞춤형의 기술들을 제공하는 것을 ‘맞춤형 포스’라고 한다.
no show1>

no show2>

No_Show1      No_Show1      No_Show1
No_Show1      No_Show2
개인화POS
사업
개인화POS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