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모두를 위한 선물과 선물이 갖는 의미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모두가 어떻게 선물과 관련을 맺어 지는지 하는 문제를 중심으로 이 내용을 정리합니다.
생산자는 왜 이 선물이란 제도에 참여 해야 하며, 소비자는 왜 이 제도에 참여 해야 하고, 판매자는 왜 이 제도에 참여 해야 하는가 하는 것을 중심으로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서 특허를 냈고, 이런 회원 유치 방법이 얼마나 많은 회원을 모집 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을 자세히 설명하고자 하며, 누가 그 논리에 반박을 할 사람이 있으면 그 논리를 반영시켜 더 개선하면 됩니다.

안되고 되고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 제도를 바로 시행하기 위해서 시스템을 개발 했는데, 이 개발 현황을 있는 그대로 설명하고자 합니다. 누구나 선물을 받는 것을 너무나 좋아 합니다. 그것은 어린아이, 어른 구분하지 않습니다. 직위가 높고, 낮음을 떠나서 모두가 좋아 하는 것이 선물입니다. 선물 그 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선물에 담긴 마음이 중요한 것입니다. 선물이란 좋아하는 사람이나 존경하는 분에게 그리고 “지난 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잘 도와 주세요. 그리고 잊지 않겠습니다.” 라는 여러가지 뜻이 담겨 있기 때문에 좋은 것이고, 다들 선물을 받으면 기분 좋아하는 것입니다. 바로 기분 좋으라고 하는 것이 바로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선물은 마음을 좋게 하는 명약입니다. 그리고 복권이란 행운을 의미합니다. 믿지 않는 사람들은 행운 요행이라고 생각하고, 믿는 사람들은 이것을 은혜라고 생각합니다. 행운이든 은혜이든 관계없이 선물은 우리 마음을 기쁘게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주)가(GA)가 만든 이 선물 제도는 남녀노소 누구를 막론하고 기분을 좋게 하는 것과 복권처럼 행운 또는 은혜를 상징하는 선물을 다 넣어서 솔루션을 만들었습니다. 안하면 자신이 손해인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선물이고, 소비자가 선물을 받기 위해 하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저 회원가입만 하면 됩니다. 복권에 당첨을 받으려고 해도 돈을 내고 복권을 구입해야 하는데 그렇다고 당첨 확률이 높은 것도 아니고, 그런데 당첨 확률이 낮지도 않고 모두가 100% 당첨 되면서 당첨의 크기만 결정하는 것이 바로 선물 제도인 것이입니다.

회사가 그 선물을 다시 사는 것이 법률에 어긋나지 않는다면 그것을 다시 사들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복권과 다를 것이 뭐가 있겠습니까? 구매해서 판매하면 되는 것이 바로 선물인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아파트 한 채를 당첨했다고 하면, 당첨 받은 아파트를 당첨 받은 사람이 누구에게 판매를 한들 누가 그것을 판매하지 말라 하라 하겠습니까? 자기의 재량인 것입니다. 만약 아파트가 선물로 당첨된 분이 아파트를 다시 되팔고 싶어하면 회사가 되 사든 필요한 사람이 되 사면 되지 않겠습니까? 이것이 선물이고, 이것이 복권인 것입니다. 당첨 확률이 낮은 복권을 살래, 당첨 확률이 100%인 복권 방식의 선물을 받을 래 했을 때 안 받으려고 하는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이것이 바로 (주)가(GA) 특허의 주된 내용이며, 이 복권을 주면서 회원을 확보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생산자는 회원 유치를 위해서 어떻게 선물을 제공하고, 소비자는 선물을 받기 위해 회원에 가입하고, 판매자는 회원에 가입하는 것이, 그 회원이 자신에게 어떤 수익을 제공하는가 하는 것을 시스템적으로 특허를 낸 것이고, 이것을 완전하게 구현했습니다. 이 과정과 내용을 하나하나 다 보여 줄 생각입니다. 소비자는 어떤 식으로 회원가입을 하고 선물을 받아가며, 판매원은 어떻게 이익에 참여 하는가 하는 모든 것을 다 자세하게 설명하고,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식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누구든지 선물을 받을 자격이 있으며, 선물은 누구에게 돌아갈 지 아무도 모릅니다. 복권이 그렇듯이 불확실성에 대한 기대 심리입니다. 이렇게 좋은 제도이지만 참여 하는 사람이 없으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서 다양한 혜택을 개발했는데 생산자를 위한 혜택을 개발 했고, 판매자를 위한 혜택을 개발 했으며, 소비자를 위한 혜택을 개발한 것입니다.
회원가입선물

회원 가입


생산자들한테 ERP라든지, 슈퍼 관리자라든지, 생산자 계정이라든지, 쇼핑몰이라든지, 홈페이지를 제공해 줍니다.

이런 것들을 제공하려면 얼마나 많은 돈이 들어가나. 생산자들이 이런 거를 만들려고 그러면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어가겠는가. 그런데 그 대신 당신이 상품을 좀 달라, 다시 말하면 건강 식품 같은 경우에 일정 기간이 지나면 못 팔게 됩니다.

그러면 그거 다 끌어 묻어야 된다. 그러면 그걸로 인해서 국가는 환경 피해가 오게 되고, 또 생산자는 그거 버리는 데도 많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그런데 생산자가 제때 만든 상품을 제때 팔게 해 주면서, 광고도 해 주고, 시스템도 제공해 줘서 보다 많이 팔게 해 주는 대가로 일정 상품을 아파트도 받을 수 있고, 자동차도 받을 수 있고, 건강 식품도 받을 수 있고, 이런저런 맥락으로 상품을 받습니다.

물론 어떤 것을 받느냐 하는 것은 숫자도메인의 개수가 늘어나고, 그 안에 소비자가 많으냐 적으냐에 따라서 경품의 수는 늘어날 겁니다. 그러나 통상적으로 어느 기업이고 광고를 해야 되기 때문에, 숫자도메인에 광고를 해 주는 조건으로 십 년이면 십 년 동안은. 또 어느 기업이든지 이런 시스템, ERP부터 이런 시스템이 다 필요한데, 시스템을 제공해주는 조건으로 상품을 이와 같은 방법으로 상품을 모아서 그것을 랜덤으로 회원이 가입할 때마다 이런 방식으로 선물을 주는 방식으로 선물을 제공한다면, 처음에는 믿지 않아서 안 들어올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방법으로 하겠다고 광고를 내서 하면, 처음에는 3개월 동안 한 5,700억을 받아 놨던 것이 나갔다면, 그 다음에 누가 아파트를 받았다, 누가 자동차를 받았다, 누가 냉장고를 받았다 하는 것들을 쫙 찍어서 신문에 내고, TV에 내서 그 시상식 장면을 공개를 하게 되면, 사람들의 신뢰가 생겨서 그 다음부터는 그 날을 기다리고 이제 올리자마자 한꺼번에 몰려들어올 것입니다.

이제 그것이 신뢰인데, 그렇게 되는 시스템이 (주)가(GA)의 회원 모집에 관한 특허입니다. 그래서 나는 이 선물 제도가 앞으로 기가코리아의 회원을 늘리는 데 있어서 획기적일 거라고 나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1초만 빨리 했더라면 아파트를 하나 받았는데, 1초가 늦어가지고 그만 노트 한 권을 받았고, 어떤 사람은 0.1초를 빨리 했기 때문에 냉장고를 한 대 받았고, 뭐 이런 것들이 상호 경쟁과 재미에 의해서, 회원 가입과 동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거는 굉장한 재미고, 흥미고, 이걸 통해서 이익이 존재하기 때문에, 재미 플러스 흥미가 또는 이익이 전제되는 비즈니스인 것입니다.
회원가입선물
  • 회원
    회원은 기가코리아 쇼핑몰에 회원가입을 하는 동시에 상품을 선물받을 수있습니다.
  • 판매원
    자신이 확보한 회원과 기가코리아로부터 할당받은 회원을 통하여 매칭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생산자
    계약을 통해 기가코리아의 광고와 시스템의 사용권한을 받고 자신의 상품을 제공합니다.
  • (주)가(GA)
    계약을 통해 생산자에게 쇼핑몰, 홈페이지, SNS, 생산자계정, ERP, WMS, TMS 등의 시스템과 숫자도메인을 통한 광고를 차별적으로 지원하고, 생산자의 상품을 제공받습니다.


PROCESS

회원가입선물

정책 및 특화된 혜택

회원가입선물

소비자 혜택

  • 6대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모든 온라인, 오프라인상에서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신규 가입 시 생산자가 제공한 상품을 랜덤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 무엇이 나오느냐는‘복불복’입니다.
  • 기존 회원에게는 ‘보물찾기’가 있습니다.
  • 회원이 되면 현금으로 누릴 수 없는 특화된 혜택을 부여합니다.


선물 제공 방식

회원가입선물

생산자가 무료로 현물을 제공하는 이유

회사는 생산자들에게 필요한 시스템과 광고, 홍보를 해 주는 현금 대신 생산자 상품을 현물로 제공받아 소비자에게 선물로 제공합니다.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생산된 모든 제품은 유효 기간이나 유통 기간이 있습니다. 차량도 연식이 지나면 가치가 떨어지고, 건강식품도 기간이 지나면 돈을 들여 폐기해야 합니다. 비싼 창고비를 내면서 폐기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보다도 이를 소진하는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현물 광고입니다. (주)가(GA) 솔루션을 제공받으면서 광고까지 대신 해 주는 대가로 자신이 생산한 상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제공받은 상품을 활용, 회사 발전과 생산자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회원 모집에 사용합니다.



선물

회원 가입을 하면 그 순간에 생산자가 제공한 선물과 매칭이 되어 나타납니다. 이때 어떤 선물이 매칭 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회원가입선물

보물찾기

광고하고자 하는 각각의 사이트가 자신들 사이트에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회원 가입이 완료된 회원이 자신의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했을 때 정산 후 마지막에 나타나는 보물이 있는데 이것을 보물찾기라고 한다.

선물이란 제도는 참으로 재미있는 제도


회사가 어떤 특정한 기간에 회원을 가입시키기 위해서 선물을 제공하는 제도인데 그 선물이 무엇이 나올지 아무도 모릅니다. 물론 그 선물은 생산자들이 숫자도메인 광고비용조로 내는 것이고, 선물로 받은 상품을 걸고 회원을 모집하는 것인데 이 때 모집 된 회원은 상품을 제공한 생산자의 회원이 되는 동시에 (주)가(GA)에도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동시 회원이라고 하고, 이 동시 회원은 약정에 정해서 올려 놓고 소비자가 인정하면 되는 것입니다.

생산자 입장에서 볼 때 자신의 상품을 회원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회도 제공하고, 자신의 충성도 높은 회원을 모집 할 수 도 있어서 좋은 것이고, 이 시스템을 제공하고, 회원을 공동으로 받는 입장에서 볼 때는 내 회원도 되고, 남에 회원도 되면서 나도 좋고 남도 좋으니 나쁠 것이 없는 것입니다.

회원을 유치하는 것도 내가 회원을 확보해서 그 확보한 회원이 평생 동안 먹고 쓰고 하는 모든 수익에 일부를 받는 방식도 있고, 내가 회원을 확 보하지 않아도 회사가 이벤트를 걸어서 회원을 확보하고 그 확보된 회원을 하나하나 회사와 사업을 하는 사업자들에게 자동 매칭 형태로 사업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생산자로부터 받은 상품을 생산자에게는 시스템과 쇼핑몰 및 홈페이지를 나눠주고, 광고 해주고, 판매 해 주는 조건으로 상품을 내 놓게 하고 그 상품을 받기 위해서 회원가입하는 소비자를 사이트의 소비자로 만들어 주며 그 상품을 계속해서 판매 할 수 있게 해 줌으로 해서 생산자 들에게도 좋고, 그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소비로 말미암아 생기는 이익을 순번대로 판매원들에게 나눠줘서 내게 할당 된 소비자가 사이트에서 구매 할 때마다 생기는 이익에 일부를 판매원 자신의 수익으로 가져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서 적지 않은 광고 상품이 들어오고 회원을 모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회원을 내가 모아서 내 회원으로 만들어도 좋고, 아니면 회사가 광고를 해서 내 회원으로 만들어 줘도 좋고 한 것입니다.

어떤 경우가 되도 내 회원이 되며 그렇게 할당 받거나 내가 확보한 회원이 평생 동안 사용하는 모든 소비 금액 에 대한 일부를 내가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입니다. 광고 할 자금이 없는 기업에게는 자신의 노력으로 현금을 주지 않고 광고 할 수 있어서 좋고, 자신의 회원을 모을 수 있어서 좋고, 판매원 회사가 판매를 해 주니 좋고, 거기다가 시스템까지 공급해 주는 좋은 것입니다. 만약에 (주)가(GA)의 사업이 잘 된다 소리가 들려서 많은 상품이 판매 된다 하는 순간 생산자들은 단상추 상품이나 다총판 상품으로 기가코리아 사이트에 서로 올리려고 할 것이고, 이렇게 될 때 만약 숫자도메인에 광고 해 주는 조건으로 자동차를 100대 받았고, 아파트를 2채 받았으며, 냉장고를 300대 받았고, 남성복을 1000벌 받았고, 여성 정장을 1000벌 받았으며, 자전거를 500대 받았고, 구두를 3000켤레 받았고, 가방을 2000개 받았고, 치약을 10000세트 받았고 하는 식으로 많은 경품을 받았는데 0000년 00월 00일 부터 0000년 00월 00일 회원가입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모든 상품이 누가 가져 갈 지 모르는 랜덤으로 돌아가서 당첨이 됩니다. 하고 신문이나 TV에 광고를 하게 된다면 회원이 몰리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한달 안에 한국에서 가장 많은 회원을 만들 자신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제일가는 판매원 회사가 되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그래서 나와 함께 할 동지를 찾고 있는 것이 현실이며, 정말 놀라운 시스템이 바로 무료 광고에 의한 회원 유치 시스템입니다.
No_Show
▶ 생산자가 참여해야 하는 이유

○ 시스템을 제공 해 준다 : 쇼핑몰, 홈페이지, SNS, 생산자계정(GPM) 등을 제공 해 주며, 경우에 따라서 전사관리시스템(ERP), 물류관리 시스템(WMS), 배송관리 시스템(TMS) 등을 제공 해 줄 수 있다는 점을 자세하게 설명하게 된다면 생산자가 상품을 선물로 내 놓지 않을 이유가 없으며, 특히 단상추에 대한 개념을 잘 설명하면 더욱더 광고 상품을 협력하려고 할 것입니다. 만약 협력하지 않는 생산자가 있다고 한다면 시간이 지나고 나서 (주)가(GA)가 커가는 것 만큼 후회가 많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단상추란 품목별로 한 상품만 들어 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누구나 서로가 단상추 상품이 되려고 노력 할 것은 불을 보듯이 자명합니다. 단상추 상품은 자신만이 각 국가별로 판매 할 수 있는 것입니다.

○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으로 판로를 제공 : 우리는 우리 시스템을 나눠 줘서 사업을 하는 회사로서 중국의 유통업체나 세계의 수많은 유통업 체들과 조직을 연계해서 상품을 판매하게 된다는 것을 강조하면서 중국 창사에 30만평을 갖은 우성그릅, 선전에 기가상가에 대해서 선전하고, 웨이하이에 대해서 선전하고, 온라인 기업에 대해서 선전하고 하는 형식으로 제휴를 하며 어떤 방식으로 제휴를 하는가 하는 것을 설명하면 됩니다. 그리고 특히 숫자도메인을 통해서 광고를 해 준다 하고 숫자도메인의 의미와 다양한 인적 자원 등을 설명하면 누가 광고를 하고 싶지 않겠습니까?

○ 공동 회원을 확보를 해준다 : 회원을 확보하고 이 회원을 동시에 회원으로 약관에 등록한다 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 내 회원이 남의 회원이 되면 어떤가, 나는 내 물건만 판매하면 되지 하는 것을 알려주고 우리가 회원을 몰아주는 방식을 설명하면 누구라도 하려고 합니다.

당신만의 회원을 갖게 되면 너무나 작아서 시장이 되기 어렵고, 그 회원도 구매 할 거리가 없어서 얼마 후면 얼마 안되는 회원도 떠날 것이란 것을 알려줍니다. 예를 들면 슈퍼에 두부만 판매합니다. 누가 두부 하나만 판매하는 슈퍼를 가겠는가 다양하게 생필품을 다 판매 해야지 하는 이유를 알 려주면 생산자도 다 이해를 합니다. 회원들의 서비스를 위해서도 그렇고 통합 회원의 필요성에 대해서 설명 할 필요가 있다.

○ 이월 상품, 건강식품 및 유통기한이 명시된 상품, 화장품 등을 광고를 통해서 판매를 해준다 : 즉 다시 말하면 기간 안에 판매를 해야 하는 상품의 경우에 그 유통기한을 놓치면 판매를 할 수 없을 뿐 아니라 일반 상품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공산품이라고 하더라도, 상품을 생산 했으면 판매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물류를 판매는 하지 못하고 보관만 하면 물류 보관비용도 많이 나올 뿐 아니라 상품의 질도 떨어 질 수 밖에 없어서 제 값을 받기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상품의 제값을 받고 빨리 판매하는 것이 기업의 자금 순환에도 좋고, 관리비용도 안 들고 여러모로 좋은 것이다라는 것을 설명 하면 됩니다. 정상적인 생산자이거나 물류를 공급하는 분이라고 한다면 누구나 이것을 마다 할 이유는 어디에도 찾기 어렵다.

● 기가에 제공하는 것 (반대로 생산자가 기가코리아에 약속 해야 하는 것 : 계약이행보증서)

▶ 판매원이 참여해야 하는 이유

○ 판매자가 상품을2 불러오게 되면 그 상품에 대해서 남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해서 자신이 이익을 보기 때문입니다.

○ 영업이 쉬우며 (주)가(GA)란 회사가 모든 것을 준비 했기 때문에 생산자들에게 선물 제도에 대해서 설명 할 것도 많고, 그리고 이 제도는 유일하게 (주)가(GA) 하나만 쓸 수 있고, 이것은 (주)가(GA)의 특허입니다. 하는 것을 설명하고 함께 할 것을 권한다면 안할 생산자를 찾기란 그리 쉽지 않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우리와 함께 할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았다면 지금은 반대로 우리와 함께 하지 않으려고 하는 기업을 찾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 단상추 제도는 (주)가(GA)의 가장 매력적인 상품 중에 하나입니다. 자기 나라에서 자신만 그 상품에 대한 추천 권한을 갖는 제도인데 이 단상추 추천을 통해서 자신은 그 상품이 판매 될 때마다 많은 이익을 올릴 수 있고, 자신은 그렇다고 공장을 가지고 있을 필요도 없고, 직원을 관리 할 필요도 없으며 권한만 가지고 상품이 판매 됐을 때 그것에 대한 이익만 보면 됩니다. 상품 판매를 위해서 자신이 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 MD 수익이 있다는 것은 자신이 이 상품의 공급에 따른 수익 까지도 자신이 받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마다 할 이유가 없습니다. 다만 자신이 자신의 상품을 가지고 단상추가 되고 판매원이 될 수는 없다. 그것은 상품의 질을 떨어 뜨일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 내가 확보한 회원이 먹고, 쓰고, 입는 모든 내용에 대해서 나는 하는 것도 없지만 그 사라이 먹고, 쓰고, 입는 것에 대한 세금을 내가 받습니다. 그 사람은 상품을 저렴하게 써서 좋고, 나는 광고를 해 줬다는 이유로 이익을 받아서 좋습니다. 내가 회원을 확보하지 않아도 회사가 확보한 회원의 일부를 내가 분양 받아서 나는 그 회원이 사용한 소비 금액에 대해서 일정액을 이익으로 가져 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내가 확보한 회원이 먹고, 쓰고, 입는 모든 내용에 대해서 나는 하는 것도 없지만 그 사라이 먹고, 쓰고, 입는 것에 대한 세금을 내가 받습니다. 그 사람은 상품을 저렴하게 써서 좋고, 나는 광고를 해 줬다는 이유로 이익을 받아서 좋습니다.

○ 내가 회원을 확보하지 않아도 회사가 확보한 회원의 일부를 내가 분양 받아서 나는 그 회원이 사용한 소비 금액에 대해서 일정 액을 이익으로 가져 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소비자가 참여해야 하는 이유

○ 신뢰하면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대단히 중요합니다. 나 자신이 잘 아는 지인이 이 상품은 어떻고 내가 사용 해 보니 가격에 비해 상품도 좋고 한다면 더욱더 상품에 대해서 신뢰가 갈 것입니다. 그리고 그 상품을 추천하는 사람이 가족이거나 애인이거나 어떤 특별한 관계에 있 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아무런 의심 없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은 시간에 쫓기며 사는 현대인들에게 그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내가 어디 어디에 갔더니 이 제품 이 얼마 하더라 그런데 이것을 생산자 직거래로 혹은 총판을 통해서 아니면 어떠 어떠한 방법으로 구매 했더니 얼마에 구매 할 수 있어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한다면 구매를 해야 하는 입장에서 볼 때 얼마나 좋겠는가? 그리고 이것은 충동구매의 효과까지 있는 것입니다.

○ 선물을 받게 되니까 : 랜덤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산자들이 광고를 하기 위해서 선물을 낸 것을 중심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선물이 어떤 선물이 나올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이것은 누구도 관여 할 수 없고, 자동으로 순번에 따라서 정해진다는 것을 중심으로 설명을 하고, 그것이 갖는 의미를 소비자들에게 설명을 해서, 어떤 상품을 누구 받을지 모른다는 불확실성에 대한 행운을 강조하며, 흥미를 유발하여, 이 행사를 진행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쇼핑몰을 무상으로 받게 되니까 : 다양한 쇼핑몰을 받을 수 있고, 찾아오는 쇼핑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쇼핑몰이 불편한 사항을 알려 주고 (주)가(GA)가 개발한 쇼핑몰의 장점을 잘 설명하고, 이것이 갖는 의미를 설명하면 누구도 갖고 싶어하게 유도합니다. 자료 관리실을 갖을 수도 있고, 찾아가던 쇼핑몰 시대를 찾아오는 쇼핑몰 시대로 바꾼 것에 대한 설명하고, 하나의 아이디로 다양한 쇼핑몰을 제 로그인 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쇼핑몰의 다양성과 편리성을 강조합니다.

○ 이젠따이파 형식으로 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까 : 자신의 웹 또는 앱 홈페이지나 쇼핑몰에서 자신이 상품을 구매해서 사용 해 보고 상품이 좋으면 자신의 지인들에게 상품을 구매하여 사용 해 볼 것을 권유하고, 자신이 왜 그 상품을 구매 했으며, 어디에서 얼마를 하고, 어디에서 얼마를 하는데 왜 그 상품이 저렴한 것이고 하는 것을 자신의 회원들에게 알려주고, 현대 사회는 정말 바쁜 사회인데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정보를 주고, 사는 방법을 알려줘서 상품을 구매하게 한다면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는 시간을 아낄 수 있어서 좋고, 자신이 잘 아는 사람이 자신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 하게 해 주면서 그 사람도 이익이 된다고 하는 것을 알려주니 서로 좋은 것이고, 그리고 너도 그 상품을 아는 사람에게 전달하면 너도 이익이 생긴다 하고 광고를 해 줄 수 있어서 계속해서 전해 지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젠다이파 형식인데 중국과 다른 것은 웹페이지를 통해서 상품 하나 하나만 안내 해 주는 것이 아니라 회원을 가입 했을 때 상품을 추천 해 주지 않더라도 자신이 필요한 상품을 자신이 선택 할 수 있게 해 주니 편리한 것입니다.

○ 특별한 혜택이 있으니까 : 회원으로 가입하면 가입한 회원만 입장을 하게 해 준다거나 하는 방식으로 회원 가입을 한 사람에게만 특별한 방식으로 혜택을 주는 방안입니다. ○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중심으로 내가 사용하는 오프라인 카드 및 온라인 카드 그리고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가 다양하게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통해서 자신이 이익이 된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원가입선물
사업
회원가입선물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