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나 보물은 있다"
우리의 유년 시절에는 소풍을 가서 숨겨진 보물을 찾는 놀이를 즐겼다.
마찬가지로 우리 사이트에서는 ‘누군가가 자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때, 선물을 주고 싶다’ 누가 우리 회사에서 회원 가입을 했을 때,
그 회원가입을 마치고 나면 어떤 선물이 매칭이 되어서 그것을 받을 수 있게 해 주지만, 여기서는 우리 사이트를 활용을 해서,
자신이 물건을 올려 놓고 딴 사람이 팔게 하면서, 거기서 물건을 구매했을 때, 자신의 사이트에서 방문해서 고객들에게 물건을 사고
요금 결제가 끝나고 나면, 화면에 선물이 나타나 주어지는 기능이 있다.
그것이 보물로 나타나는데, 이것이 바로 ‘보물 찾기’라고 한다.
그래서 광고를 할 때, ‘우리는 몇 분에게 이러한 상품을 보물로 드립니다’라고 할 경우, 예를 들어서 세탁기 열 대를 내 놓는다고 하면,
그 세탁기를 만드는 회사는 생산한 세탁기 1,000대 중에서 10대를 줄 수도 있고, 100대 중에서 10대를 줄 수도 있고, 10,000대 중에서 10대를
줄 수 있게 해 줘서, 판매를 촉진시키면서 사람들이 숨겨져 있는 보물을 스스로 찾는 것이 아니라, 결제가 끝났을 때 나타나게 하는 방식으로
보물 찾기를 진행하여 판촉도 하고 이미지도 좋게 만들며 단골 고객도 유치할 수 있게 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