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누구네 몇 째 아들이 서울에 있는 대학 들어 갔대…
누구네 몇 째 딸이 돈을 많이 벌었대…
이제는 자기 PR시대다.
모두가 바빠서 남의 아들, 딸에게 관심 가져 줄 여유가 없다. 내 말도 하기 바쁜데 남의 말 들어 줄 시간이 없다는 이야기다.
이제 기업의 생명도 광고에 달렸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상품을 사고 파는 곳에 광고가 없어서는 안 된다.
상거래에 있어서 제품 못지 않게 광고가 중요하다.
생산자가 가장 원하는 광고, 그것이 기가의 숫자도메인을 이용한 키워드 광고다!
단상추 키워드 광고는 상품마다, 단 하나만 광고 할 수 있다.
1) GA그룹만의 특별한 광고 : 키워드 광고
<이름이 돈이 되는 숫자도메인플랫폼 광고>
숫자도메인플랫폼 안에서는 동일한 명칭이나 상호, 상표가 존재하지 않는다.
세계의 유명 상호나 상표도 숫자도메인상플랫폼에서 먼저 등록하는 사람에게 그 사용권이 주어진다.
그 사용권은 실수요자가 나타나게 되면 쌍방이 거래 가격을 정하여 양도 양수가 가능하며, 그 수익금의 차이는 얼마가 될지 아무도 알 수 없다.
이 광고 방식이 법적으로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보고 출발할 예정이다.
숫자도메인플랫폼이란 시장은 GA가 창안한 시장이기에 GA 안에서는 사용해도 무관하고 그 권리를 줘도 무관하다는 판단을 받게 된다면
그 뒤에는 더욱 더 놀라운 일이 일어날 것이다.
2) GA 그룹의 다양한 광고 방식
3) 광고 방식의 차별화
4) 이름이 돈이 되는 숫자도메인 키워드 광고
숫자도메인 안에서는 동일한 명칭이나 상호, 상표가 존재하지 않는다. 일반 도메인은 검색을 하면 1순위 부터 끝 순위까지 나타나지만
숫자도메인에서는 특정 상호나 상표를 등록하여 놓으면 단 하나 등록된 상품만이 나타나게 된다.
예를 들어 A란 사람이 ‘현대자동차’라는 브랜드를 등록하고 상품을 올려 놓았다면 다른 사람은 A의 허락 없이는 ‘현대자동차’를 판매할 수 없다.
‘현대자동차’ 이름을 사용하려면 A로부터 그 명칭을 재구매를 하든지 아니면 A명의로 사업을 하여 이익을 공유하던지 그것은 양자가 협상하기 나름이다.
즉, 먼저 선점하는 자만이 미래에 얼마나 커질지 모를 부를 거머쥘 수 있다.
(주)가(GA)는 키워드 등록에 따른 판매 이익과 키워드 거래에 따른 이익을 얻을 수 있다.
5) 숫자도메인 카테고리 광고
패션의류, 화장품, 아웃도어 등의 카테고리별로 소비자에게 유용한 사이트를 모아 놓았을 때,
거기에 더해서 사이트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된다면 소비자는 얼마나 편하겠는가!
사업 초기에는 무료로 사이트를 등록해 주겠지만 활성화된 후에는 돈을 내고 입점해야 한다.
그 비용은 회원의 수와 노출 위치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