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상추란?

  • 단독 상품 추천권의 줄임말로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동시에 win-win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단상추 상품을 등록하시는 판매자에게는 해당 상품에 대한 독점적 판매권한이 일정기간 부여됩니다.
  • 구매자는 단상추만의 가격비교, 검색을 통해 국내 최저가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특정상품에 대한 판매수익 1%를 가질 수 있는 기가쇼핑몰 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O2O, 멀티 비즈니스를 사업화하기 위해서는 기술을 개발하는 연구소와 개발된 솔루션, 시스템, 플랫폼을 유지, 관리, 보수, 운영, 정산해 줄 수 있는 직원들과, 상품과 비즈니스를 영업하는 사업자가 필요합니다. 전 과정에서 비용을 들이지 않고 연구소를 운영하는 방식, 개발된 솔루션, 시스템 플랫폼과 유지, 운영, 보수, 정산, 직원들의 인건비를 들이지 않고 사업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한 것이 바로 단상추 제도입니다.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개별로 단상추 권한을 줘서 사업을 하게 하고, 그에 따른 이익을 주는 방식입니다. 내가 하는 것은 아주 작지만 남들이 하는 것은 아주 큽니다. 이것이 바로 단상추만의 묘미며, 세계 어디서 팔려 나가도 내가 단독으로 공급한 물건이니 내가 지정한 상품이 판매되기만 하면 나는 그것에 대한 수익을 독점적으로 받습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단상추

단상추 권한 세대 승계

단상추 권한을 소유한 사업자(공유사업자) 가 사망시 가족에게 해당 상품권한을 승계할 수 있는 제도
단상추

단상추 권한/ 장점


  • 01 단상추 권한을 득한 생산자에게는
    해당 상품에 대한 독점적 판매
    권한이 일정기간 부여 됩니다.
  • 02 단상추 권한을 가진 판매자는
    제품에 대한 관리 감독과 상품
    판매에 대한 이익을 가집니다.
  • 03 단상추 서비스는 세대가 넘어가도
    영구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04 단상추로 지정된 상품에 대하여는
    특별 관리대상으로 상품 품질
    관리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05 Live 가격 비교를 통한 국내 최저가
    상품으로 가격경쟁력을 가집니다.

단상추란?

  • 단독 상품 추천권의 줄임말로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동시에 win-win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세상에서 판매되는 모든 유무형의 상품과 비즈니스를 추천하고, 관리하고, CP, MD 수당을 제공받습니다.
  • 한 사람이 한 상품만 관리합니다.
  • 내가 입점시킨 상품을 남이 판매해 줄 때마다 일정 이익을 받습니다.
단상추
<권한획득>
예를 들어서 내가 쌀에 대해서 단상추권한이 있다고 하면, 우리 사이트에 보면 ‘일반 검색’과 ‘단상추 검색’이 있는데 단상추 검색에서 ‘쌀’을 누르면 쌀이 한가지만 나옵니다.
오로지 내가 올린 쌀만 나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쌀에 대한 단상추 권한은 나만이 가집니다.

<상품관리 및 운영>
우리가 MD라고 하면 몇 백, 몇 천개의 제품들을 관리하는데, 현실적으로 그것들을 다 관리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 단상추 관리자는 자신이 한 가지만 관리하기 때문에, 자신의 노력 여부에 따라 그 제품의 원산지부터, 유통 과정, 관리 과정 등을 다 조사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것들을 다 올려놓고 관리를 하는 것입니다.
단상추

단상추 권한/판매

  • 특정상품에 대한 판매수익의 1%를 가져갈 수 있는 기가쇼핑몰 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입니다.
단상추

단상추 권한 신청 순서

단상추
단상추
           
     
단상추
사업
단상추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