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판매란?

재판매
  • 숫자도메인의 가치는 계속해서 올라간다.
  • 쌀 때 구매했다가 비쌀 때 재판매로 하여 차익을 얻을 수 있다.

사업 수익

  • 소비자 회원 가입: 회원 가입 시킨 소비자의 종신 소비에 따른 적립금 수익
  • 자신의 직접 판매에 따른 수익 (직판수익)
  • 국내외 인프라 구축 및 에이전시 설립에 따른 수익 “10% 수당 지급“
  • Up Price 수익
  • MD/CP 공급에 따른 수당(단독상품 추천 할 수 있는 권리), 국내/해외 판매에 따른 매출의 1% 또는 수익의 1% 수당 (정책은 사업자에 의해 결정)
  • 확보한 총판 권한을 통해 상품 판매 시 수익 발생
  • 숫자도매인은 저렴 할 때 구매 했다가 3,854,000개 판매 완료 시 숫자도메인을 재판매 해서 얻을 수 있는 시세 차익


1) 시간이 경과함에 따른 가치 상승 효과

판매 방법의 하나는 값이 저렴할 때 구매해서 비쌀 때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또 다른 하나는 내 경제 사정이 허용하는 범위 안에서 다량으로 구매했다가 그 지역에 대한 판매 권리도 독점으로 가지면서, 비쌀 때 상품을 판매해서 이익을 보는 방식이다. 사업 권한도 가지고 있고, 쌀 때 구매해서 비쌀 때 이익을 보는 방식인 것이다. 지역 권한을 가지고 사업하다가 판매되면 유통 마진을 보면 되고, 안 팔리면 가지고 있다가 가격이 올라간 다음에 판매하면 된다. 오래 가지고 있을수록 ‘값’이 올라간다.

  • 숫자도메인플랫폼이 많이 판매 되어도 가격이 올라가고,
  • 숫자도메인플랫폼의 매출이 많이 나와도 가격이 올라가고,
  • 내가 숫자도메인플랫폼을 많이 팔아도 가격이 올라가고,
  • 유무형의 상품, 유무형의 비즈니스가 많이 들어올수록 가격이 올라간다.


2) 올라갈 꺼리가 많다

재판매

3) 숫자도메인플랫폼 가치 상승 요인

재판매
숫자도메인플랫폼의 가치가 얼마까지 올라갈지는 아무도 모른다. 분명한 것은 지금이 가장 값이 저렴할 때다. 숫자도메인플랫폼의 수량은 제한되어 있고, 가격은 오르면 올랐지 결코 내려가지 않는다. 기회는 영원한 것이 아니다. 도메인은 인터넷을 하기 위해 주소를 찾아가는 기능밖에 없지만, 숫자도메인플랫폼 즉, 자원통합플랫폼은 솔루션, 시스템, 플랫폼, 비즈니스 등과 GA 그룹의 철학이 담긴 플랫폼의 가치이기 때문에 도메인과 비교할 수 없다. 이것은 도메인 가치 그 이상의 모든 것이다.

4) 재판매 수익

재판매

모두를 위한 재구매

한 번 구매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다시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 한 번 구매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구매 주기가 긴 상품, 자주 구매해야 해서 구매 주기가 짧은 상품으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자주 구매해야 하는 상품은 개당 소비 가격은 저렴하지만 모이면 큰 금액이 된다. 이 소비하는 금액은 재구매할 때마다 일정 이익을 회사, 가맹점, 사업자, 회원이 모두 이익을 보게 하는 것이다.

재구매

온라인, 오프라인에 관계없이 재구매되지 않는 사업은 결코 성공할 수 없고, 특히 오프라인의 경우 단골 고객이 없는 가맹점은 결코 성공할 수 없다.

인간이 평생 동안 밥을 몇 끼나 먹고, 옷을 몇 벌이나 입고, 잠은 어디서 몇 번이나 자며, 이발은 몇 번이나 하고, 목욕을 몇 번이나 하고, 커피는 몇 잔이나 마시고, 운동을 얼마나 하며, 전자 제품을 얼마나 사고, 전화 요금은 얼마나 내며, 그것도 모두 한 번만 사고 한 번만 내는 것이 아니라 모든 행위에서 수천 번, 수만 번, 수십만 반을 반복해서 해야 하는 것이 인간이고, 이때 화장품 하나만 놓고 따져 봐도 화장을 하루에도 몇 번을 고치는데 하루에 한 번만 화장을 한다고 하더라도 1년이면 365번을 해야 하고, 10년이면 3,650번을 해야 하고, 100년이면 35,600번을 해야 하는데 이때 화장품 값으로 들어간 돈만 하더라도 얼마가 될까?

이렇듯 한 번 사용하면 계속 사용할 수밖에 없는 것이 생활용품인 것이다. 이런 용품을 값이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은 평생의 단골 고객을 만드는 길이다. 이렇게 평생을 먹고, 쓰고, 입는 생활용품에서 생긴 적립금을 공유 이익으로 해서 모으는 것이 재구매 이익이다. 세상의 모든 비즈니스에서 재구매가 되지 않는 사업은 성공하기가 쉽지 않다.

무슨 사업이든지 재구매가 안 되면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내가 값싸고 질 좋으면 사지 말라고 해도 사는 것이고, 비싸면 아지매 떡도 싸여 먹는다고 안 사게 돼 있다. 한두 번이야 아는 사람이라면 인정상 도와줄 수 있겠지. 그러나 계속해서 도와줄 순 없는 것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값싸고 질이 좋아서 이익이 되면 사는 것이다.


재구매 “ 재구매는 사업 성공의 필요 충분 조건, 소비자들에게 재구매가 왕성하게 되는 기업이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는 없다. 재구매는 소비자의 신뢰를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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