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도메인
숫자도메인은 세상의 모든 것을 수용할 수 있는 On Line으로서의 가상공간을 제공하며
동시에 특허 받은 기술로 현실화된 Off Line Field와의 연동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도메인 개념을 혁신한 것입니다.
세계 모든 사람이 공통으로 제일 잘 알고 있는 숫자를 가지고 만들어낸 비즈니스 플레임워크.
숫자 도메인 숫자 하나에 쇼핑몰, 홈페이지, 스트리지, 광고 등 모든 온라인 생활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숫자도메인 안에는 인터넷세상이 구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담겨져 있습니다. 개인 홈페이지에서 쇼핑몰,SNS 등 인간의 삶과 행동, 사고에 대한 모든 것이 하나의 플랫폼 속에 들어있습니다.
- 이 숫자 도메인 하나 속에는 한 개인이나 단체가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 솔루션과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됩니다.
- 현재까지 나온 가장 강력한 보안장치도 갖추고 있어 안정성이나 개인정보 유출의 염려가 가장 적은 플랫폼입니다.
도메인의 정의
1) 도메인이란?
IP는 사람이 이해하고 기억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를 위해서 각 IP에 이름을 부여할 수 있게 했는데, 이것을 도메인이라고 합니다.
쉽게 말해서 인터넷상의 주소로서, 현실 세계에서 우편을 보내려면 보내는 곳과 받는 곳의 주소가 있어야 하는 것처럼, 인터넷상에서도 원하는 정보를 서로 교환하기 위해서
각각의 컴퓨터를 찾아갈 수 있는 주소가 필요합니다.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컴퓨터는 각각의 주소를 갖고 있습니다. 이 주소는 218.38.15.180처럼 점(.)으로 구분된
0에서 255 사이의 숫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숫자로 이루어진 주소가 IP(Internet Protocol)입니다. 이 숫자 주소를 문자로 사용한 주소가 우리가 지금까지 사용해 온
도메인이지만, 이는 단순히 주소로서의 역할 이외에는 할 수 있는 기능이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주)가(GA)가 새롭게 탄생시킨 숫자도메인플랫폼은 지금까지의 도메인의
차원을 넘어선 획기적인 공간과 필드를 제공합니다.
도메인은 미국의 USC의 정보과학연구소의 폴 모카페트리스에 의해 1983년 제안되어 인터넷에 보급되면서
사용되기 시작하였습니다. 1998년 ICANN이 설립되면서 도메인의 전반적인 운영 관리를 미국의 상무부로부터 위임받아 도메인과 IP, DNS 운영에 대한 권한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일반 최상위 도메인(gTLD), 국가 코드 최상위 도메인(ccTLD), 2차 도메인 등으로 구분되며, 각 국가의 최상위 도메인은 해당 국가의 관리 기구에 위임하고 있습니다.
DNS의 이해
DNS(Domain Name Server): 문자로 된 인터넷 주소를 숫자로 된 IP 주소로 바꿔 주는 시스템입니다.
• Open tutorials.org
- open tutorials : 컴퓨터의 이름
- org : 최상위 도메인 – 비영리 단체
• daum.co.kr
- daum : 컴퓨터의 이름
- co : 국가 형태의 최상위 도메인을 의미
- kr : 대한민국의 NIC에서 관리하는 도메인을 의미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세상에는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란 이름으로 모든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상품을 만드는 사람,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 아니면 상품을 소비하는 사람 이렇게 세가지 부류의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세 종류의 사람의 마음을 잡는 사람이나 사업체가 있다면 그 사람과 그 기업은 반드시 성공 할 것입니다.
생산자총연합회 총회장, 판매자총연합회 총회장, 소비자총연합회 총회장을 경험하면서 이러한 사실을 잘 알게 되었습니다.
생산자가 원하는 것은 자신이 만든 상품이 많이 팔려나가 큰 돈을 버는 일이고, 판매자가 원하는 것은 남보다 유리한 여건에서 더 많은 매출을 올려 이익을 많이 보기를 희망하는 것이며,
소비자가 원하는 것은 좋은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이런 세 종류의 사람 모두의 요구를 맞춰 줄 플랫폼은 없을까 하고 연구하면서 만들어 낸 플랫폼이 바로 (주)가(GA)의 숫자도메인O2O멀티비즈니스정산플랫폼입니다.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를 잘 연결하면서 누구에게나 이득을 가져다 주는 기가 막힌 작품을 만들게 되어 이를 특허로 내고, 기술을 완성하여 이제 본격적인 사업에 뛰어 든 것입니다.
현대 사회는 ‘소비자가 왕’이라고 한다. 내 고객이 많으면 성공하는 것입니다.
(주)가(GA)는 고객을 많이 늘리는 방법에 대한 특허를 받았으며, 여기에 필요한 모든 기술을 완성했습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생산자가 줄 수 있는 방법도 찾아 냈고, 판매원들이 쉽게 많은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는 방법도 개발 해 냈습니다.
회원을 늘리기 위해 개발한 기술이란 고객이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아갈 수 있도록 만든 회원확보 솔루션이며, 판매자를 위해 개발한 것이 바로 ‘공유이익 시스템’이고,
생산자를 위해 개발한 것이 바로 50여종의 솔루션과‘숫자도메인플랫폼 광고’입니다.
숫자도메인 시장
새로운 시장이 성공 하기 위해서는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어떤 상품이 있어야 합니다.
(주)가(GA)는 그것을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에야 새로운 시장을 완성했습니다.
앞으로 문제는 어떻게 하면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에게 새로운 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그들이 이‘숫자도메인 시장’에 들어오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 남은 과제입니다.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가‘숫자도메인 시장’에 들어오려면 이들의 3가지 요구사항을 잘 알아야 할 것입니다.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가 이 내용을 알기만 하면 숫자도메인을 사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혼자의 힘으로 이를 알리려고 하면 알리는데 한계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럿이 알리면 많이 더 넓게 알릴 수 있고 보람도 있을 것입니다. 회원가입에 따른‘선물 제도’를 알고 나면 소비자가 몰려들 것입니다. 확신합니다.
변화되어 가는 시장환경
오래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해오고 있는 백화점과 쇼핑센터, 그리고 대형 슈퍼와 마트, 편의점, 일반 상점과 재래시장 등 오프라인 상의 모든 거래를 하이브리드카드(Hybrid Card) 한 장 속에
담은 (주)가(GA)는 쇼핑몰, 홈페이지, SNS 등 온라인 상의 모든 것을 SSO(Single Sign On)로 통합하여 실제적인 O2O의 근간을 만든 가장 오래된 기업이라는 점이 특별합니다.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가 이 내용을 알기만 하면 숫자도메인을 사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혼자의 힘으로 이를 알리려고 하면 알리는데 한계가 있을 것입니다.
더군다나 (주)가(GA)는 이러한 일반적인 상거래에 필요한 모든 기술을 개발하여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새롭게 등장하기 시작한 아마존의‘아마존고‘ 또는 알리바바의‘타오바오 카페'처럼
무인화, 자동화 되어 나가는 시대적 변화에도 대응하는 기술력과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가장 앞서 준비된 신기술 솔루션 제공 기업이라고 할 것입니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기업은 생산자, 소비자간 거래 중개자의 범위에서 벗어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는 소통의 창구로서의 역할도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즉 쌍방향 소통이라는 기능을 활용하여 서로가 원하는 것을 충족시켜주고 만들어 주는 역할이 고객 확보와 매출증대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시대입니다.
(주)가(GA)는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가장 적합한 멤버십 플랫폼(Membership Platform)을 제공함으로써 기가코리아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많은 기업들이 기가의 플랫폼 안에서 상호 공조하고
역할 분담까지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가(GA)의 솔루션 안에서 모든 기업들은 경쟁관계가 아니라 협력과 협조관계가 되어 서로를 도우며 매출을 함께 올릴 수 있는 특이점을 가집니다.
따라서 기가코리아는 더 많은 기업들과 다양하고 풍부한 협력관계를 늘려 나감으로써 모두에게 윈-윈(Win-Win)의 장을 제공하는 특별한 기업입니다.
특히 좋은 상품이 많지만 판매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이나 생산자들, 한국기업이면서도 중국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은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반대로 중국의 생산자나 판매자들 역시 한국 또는 일본이나 미국, 유럽 등으로 상품판매를 확대하고자 한다면 기가코리아의 시스템과 만나기를 권합니다.
(주)가(GA) 시스템은 일상생활에서는 물론이지만 모든 유무형의 상거래가 국경을 초월하여 세계인누구나 좋은 상품을 적기에 만나 보다 저렴하게 사용하기를 바라는 글로벌 기업입니다.